본문 바로가기 대메뉴 바로가기
취업을 책임지는 대학 행복한 취업, 플러스 인생건양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 메뉴 경로

편입학Q&A

질문입니다. 글의 상세내용

『 질문입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질문 질문입니다.
작성자 편입 등록일 2018-02-20 조회 2570
첨부  
질문이 있습니다.

1. 편입생도 논산에 가서 입학식에 참석해야 하는지 여부.

2. 기숙사신청의 경우, 아직까지도 아무런 공지가 올라오지 않고 있는데,
대전이 아닌 타지역에 사는 편입생들에게 이 학교에 입학해서 과연 정상적인 학교생활을 할수있을지에 대해
너무 많은 고민을 안겨주시는 것 같습니다. 이 문제에 대한 조속한 해결을 부탁드리며, 언제까지 공지를 올리실것인지가 궁금합니다.

3. 오리엔테이션의 경우, 10시에 시작해서 몇시에 끝나는지에 대해서 알고싶습니다.
2월 초에 있었던 면접도 너무 이른시간이라 기차를 타고 학교로 가는데에 너무나 힘이 들었습니다.
가능하다면 타지역에서 학교로 가는 학생들을 위해 시간을 조금만이라도 늦춰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티는 시험이 아니기때문에 조금은 늦춰주실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다수의 편입생들은 지금 기숙사문제때문에 적지않은 고통을 느끼고 있을 것이 분명한데, 학교측에서 너무 안일하게 대처를 하고 계신것 같고,
학생들의 편의를 조금이라도 생각하신다면 조속한 문제해결과 사과가 동반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그렇지 않다면 기숙사문제와 입학처, 인성관의 안일한 태도로 인해
입학을 포기하는 학생들이 생기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수정 삭제

질문입니다. 글의 상세내용

『 질문입니다. 』글의 상세내용을 확인하는 표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 이메일주소, 첨부, 담당자 지정, 내용으로 나뉘어 설명합니다.

제목 답변 RE: 질문입니다.
작성자 입학팀 등록일 2018-02-20 조회 2550
첨부  
안녕하세요. 건양대학교 입학팀입니다.

1. 별도의 입학식과 동기부여학기는 진행하지 않고,
편입학 합격자분께서는 오티에 참석하신 후 3월 2일 개강과 함께 학기를 바로 시작하시게 됩니다.

2. 편입학 오티자리에서 기숙사와 관련하여 공지와 안내를 해드릴 예정입니다.
편입학과 관련한 안내 등은 그날 전달드릴 예정이오니 꼭 참석하셔서 신학기 준비를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편입학 오티는 오전 10시에 시작하여 1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미 면접일에 공지된 시간을 변경하는 것은
사실 진행상 어려운 부분이기 때문에 예정대로 진행될 것 같습니다. 문의 주신 내용은 내년 전형에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학기 시작에 앞서 지금 궁금하신 부분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신학기 시작 전에 진행될 여러 부분들에 대한 안내와 설명을 드리는 오티 자리인 만큼 꼭 참석해주시고 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